본문 바로가기

2017/01

(3)
[31062] Robo Explorer 조립한지는 한 2주 정도 지난 것 같다.이놈의 귀차니즘 ㅋㅋㅋ 오늘 끄적여 볼 레고 제품은 Creator 3-in-1 Robo Explorer다.중소형 제품들은 구매를 자제하려고 했는데이 제품은 색감이 마음에 들었고 라이트브릭이라는 특수브릭이 동봉되어 있어서 구매했다. 총 205 피스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A모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A모델로 조립했다. #1. 박스샷무한궤도를 장착한 로봇과 멍멍이, 그리고 펭귄 비스무리한 그 무언가로 조립이 가능하며 라이트브릭이라는 조명이 달린 특수브릭이 동봉되어 있다. #2. 브릭을 다 꺼내고 A모델 인스트럭션을 꺼냈다. #3. 이것이 바로 라이트브릭!!사진으로 찍히지 않아서 ㅠㅠ삼각대를 꺼내면 장노출로 조명효과를 찍을 수 있었지만 귀찮아서 패스 ㄷㄷㄷㄷㄷ..
[Technic 42063] BMW R 1200 GS Adventure 올해 첫 레고구입의 원래 목표는 이 녀석이다.테크닉 42063 BMW 오토바이!!정식명칭은 Lego Technic 42063 BMW R 1200 GS Adventure2017년 상반기 신제품이고, BMW 마크를 달고 나온걸로 봐서 라이센스 제품임을 알 수 있다.브릭수는 603으로 중형제품이며 실제 모델이 있는 제품이다. 모델명을 봐서는 리터급 바이크이고, 타이어와 생김새를 봐서는 오프로드 투어링에 특화되어 있는 듯 싶다.철가방도 세 개나 달려있으니 짜장면 배달에도 탁월할 듯 싶다 (...) #1. 박스샷만으로도 설렌다. #2. 내용물들은 다 꺼내봤다. 프로모션은 없고 반찬통만 하나 있다. #3. 테크닉핀류는 반찬통에 넣어두고 나머지는 다 꺼내놓고 조립 시작 직전!! #4. 레고 탄생 40주년 기념브릭!!..
[75162] Y-Wing Microfighter 올해 첫 레고는 역시 스타워즈!! 이번에 구입한 스타워즈 제품은 75162이고 Y-Wing Microfighter이다. 스타워즈 마이크로파이터 시리즈의 네 번째 시리즈 중 한 제품으로 90피스의 소박스 제품이다. 스타워즈에서 Y-Wing은 X-Wing이 반란군에 보급되기 전의 주력 전투기였다첫 번째 데스스타 폭파작전 때 폭격임무를 맡고 루크와 함께 출격했지만루크의 몸빵을 해주면서 여러 기체가 피격됐다 ㅠㅠ 딱 봐도 강해보이진 않는 기체로 개인적으로는 측은지심이 생기는 기체다 ㅋㅋㅋ레고 제품으로는 UCS를 비롯해서 여러 번 출시되었지만그간에는 연이 안닿다가 마이크로파이터 시리즈로 출시되어 구입해봤다. #1. 항상 맘에 안드는 것이 왜 국내출시 제품에는 레고 피스수를 안적어주는지 -_-;; #2. 박스가 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