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박탁구 팀장님의 공쥬님 진유의 첫 생일 맛보기 몇 컷 +_+

2011년 2월 19일 저녁 6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교대점
박탁구 팀장님의 공쥬님 진유의 돌잔치... 

박탁구 팀장님의 이쁜 공쥬님 진유양의 첫 생일!!!
축하해 진유야~ 축하드립니다 팀장님 ㅎ

나비넥타이를 멋지게 하고 맞이해주시네요 ㅋㅋ
처음가서 화벨 맞추느라 날린 테스트샷 +_+

정작 중요한 진유한테 핀이 안맞았다 ㅠㅠ
역시 어린이들은 포커스 맞추기 어려워 ;ㅂ;
(바디를 바꿔야 하나 -_-)

팀장님 사모님 되시겠습니다 :) 미인이십니다 ㅎㅎ
(복 받으신 박 팀장님 -_-;;)

여기저기서 터지는 플래쉬에 잠시 멍~해진 진유 ㅎㅎ

어랏?! 핀이 나간듯? OTL

압빠!!!!라고 부르는듯 하네요
아니면 밥죠!!일수도...

메인 작가님의 많은 주문을 소화하느라 피곤하고 배가 고팠는지 포크를 맛나게 쪽쪽쪽;;;

모자가 불편해요 =ㅁ=;;

마지막으로 가족샷 ㅎ

이것으로 맛보기 10장정도만 간단하게 후보정해봤습니다.
나머지 사진들 후보정은 프로젝트 납품 후에??
ㅋㅋㅋㅋ

S5Pro / NIKKOR 17-55DX / SB-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