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Gifts from Xoom

무엇보다도 먼저 "베프" 쑴여사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고마워 수미야 ~_~)/



내가 예전에 돌체구스토라는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했을 때
그냥 지나가는 말로 "에스프레소잔이 없어서 사야겠어~"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울 대장 쑴여사님이 그걸 놓치지 않으시고 선물을 하사하셨다(쑴대장 최고 ㅠㅠbb)

여지껏 블로그에 자랑질 한다는게 바쁘단 핑계로 못하고 있다가 ㅋㅋ
어제 픽시를 지르면서 올린다 ㅎㅎ



1번 타자
알록달록 에스프레소잔 :)
내 밋밋한 책상 위에서 화려한 자태를 내뿜어주시고 있다.


이건 노출이 안맞았네 -_-;;
여튼 이뻐이뻐 >_<


2번 타자
네스프레소에서 출시한 2011년 한정판 에스프레소잔이다.
이건 잔이 들어있는 박스인데 굉장히 크다 ㅎ


쨔잔~
박스를 열면 요렇게 들어있다.
잔 두 개, 받침 2개
얼핏보고는 순백색이네~ 했는데
자세히 보니 잔에 아름다운 디자인의 무늬가 +_+


잔의 옆면이 이쁘다 ㅎ


마치 잔잔한 호숫가에 돌을 던졌을 때 생기는 동심원의 파장처럼 디자인된 받침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게 정말 마음에 든다 +_+


이뿌지? 이뿌지?
ㅋㅋ


위에서 바라본 사진 #1


위에서 바라본 사진 #2 + 여백의 미?
-_-;;


단독 풀샷 +_+


요건 에스프레소잔 3개 다 모아서 한 컷 #1


요건 에스프레소잔 3개 다 모아서 한 컷 #2

수미야 고맙당 +_+
너로 인해, 너의 선물로 인해 내 삶이 좀 더 윤택해졌어 ㅋㅋ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