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나홀로 인사동 대탐험 :)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홀로 인사동 던전을 탐험하였다.
오늘은 한가위 이벤트로 외국인 몹들이 대부분이었다 ㅎㅎ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찍은 스냅샷들...

만지면 많이 커집니다 -_-;;

Fujifilm S5Pro
Nikkor 17-55 ED DX

#1. 어느 한복가게 벽면...
벽돌을 이뿌게 쌓아서 입면 파사드를 리듬감있게 구성했던 가게... 

#2. 형형색색의 노끈들...
살짝 노출오버? ㅠㅠ 

#3. Cars -_-;;

#4. 태극기가 겁나 많았다 =ㅁ=;;

#5. Pigs

#6. 가족이라네요 ㅎㅎ

#7. 엉덩이에 프로펠러를 꽂은 불쌍한 망아지 ㅠㅠ

#8. 역시 냥이들은 시크해요.
렌즈를 들이대도 빤히 쳐다보던 냥이 세 마리 

#9. 어느 카페의 벽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