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난생 처음 본 발레공연

지난 주말 발레공연을 봤다. 팔자에도 없는 발레공연을 -_-;;


회사후배가 일하면서 짬짬이 발레학원을 다녔는데 그 학원의 레슨발표회 같은 공연이었다.

내 눈은 대뇌의 지시가 없이도 자동적으로 마구마구 이쁜 언늬들을 따라다녔다.

마치 종만 물리면 침을 흘리던 파블로프의 개처럼

각각의 발레 작품들이 시작하는 것을 알리는 빔프로젝터의 배경이 뜨면

세포 단위로부터 내 몸은 대뇌 전두엽의 지시가 없이도 내 안구와 손가락을 움직이게 하는 놀라운 기적을 보여주었다.

이 얼마나 놀라운 신체의 비밀인가!!


뻘소리는 그만하고 -_-;;


사진을 대략 600장 정도 찍었는데 거의 다 연사여서 건진건 별로 없다 ㅠㅠ

초상권 문제도 있고 해서 초상권 문제가 없을 법한 몇 장만 올린다.

초상권 문제가 협의가 되면 다 풀어야지 ㅋㅋㅋ




Canon 1Ds Mark II

EF 70-200mm f/2.8L USM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