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동아리 정기연주회 그리고 고마운 후배님들 :)

지난주 토요일

내가 10년간(대학교를 10년 동안 다녔음 ㅠㅠ) 몸 담았던 동아리, 고전기타연구회 파랑소래의 정기연주회가 열렸었다.

요즘 대학생들의 트렌드인지 모르지만 내가 다녔던 시절에 비해서 동아리가 좀 위축된듯 보였지만 뭐 그렇지도 않은 것 같아서

YB후배님들이 고맙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했다. 그리고 자주 못와봐서 미안하기도 했고 ㄷㄷㄷ


내가 기타를 겁나게 잘 쳐서 레슨을 해줄 수준이라면 레슨을 해주고 싶지만 그럴 수준이 못되어 OTL

내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사진이라도 몇 장 남겨주자란 마음으로 카메라를 주섬주섬 챙겨 나왔다.


연주회가 시작되면 촬영은 못하니까 리허설 때 찍으려고 일찍 도착해서 몇 장 남겼다.


자기 사진이 없다고 하는 후배님들은 다음 기회를 보자 -_-;;

초상권 협의는 개뿔 내 맘대로 올리는거니까

초상권을 지키고 싶은 후배님들은 개인적으로 연락해라

연락하면 포탈사이트에 올려줄께 ㅋㅋㅋ


사진도 잘 찍는 수준이 못되어 사진이 이 정도 밖에 안되니까 불만 없도록 하고 ㄷㄷㄷㄷ



Canon 1Ds Mark II

EF 70-200mm f/2.8L IS USM

EF 16-35mm f/2.8L II USM





#. 난 남자 이름을 잘 기억 못해... 미안 ㅋㅋ




#2. 지원이는 사진빨을 다 빨아들이는듯 ㄷㄷㄷ




#3. 황혼... 지켜보겠다




#4. 살짝 권정오 닮은 듯 ㄷㄷㄷ

굳이 말하자면 권정오 미남버전?




#5. 음주 전후가 다르신 분 ㄷㄷㄷㄷ




#6. 훼장님 훼장님 우리 훼장님




#7. 카메라에 반응 할 줄 아시네 ㅋㅋㅋ




#8. 여기부터 연주회 리허설 사진

첫 두 팀은 내가 정신 놓고 있다가 촬영을 못함;;;

리허설 한 번 더 하라고 하고 싶었으나 시간이 없어서 ㄷㄷㄷ

세 번째 순서, 솔로

코타로 오시오의 황혼




#9. 10월의 어느 날...

깅광석 형님 닮아서 맘에 들었;;




#10. 근데 이 분은 왜 고개를 항상 숙이시는지 -_-;;;




#11. 훼장님의 이글이글한 눈빛 ㄷㄷㄷ

악보 뚫리겠네




#13. 오른손에 잔띡 힘이 들어갔네요

이렇게 힘이 많이 들어가면 긴 곡 못쳐요 ㄷㄷㄷ




#14. 이 분은 왼손에 힘이 잔뜩 ㄷㄷㄷ

왼손 새끼손가락이 빨딱!!




#15. 이 분은 연륜이 있으셔서 그런가 굉장히 편해보였음 ㅋㅋㅋ




#16. 현진이형만큼 기카헤드가 하늘로 올라간 자세를 보여주고 있음 ㅋㅋㅋ

자세에서 풍기는 포스는 데이비드 러셀형님도 울고 갈듯




#17 이 분도 포스는 덜덜덜;;;




#18. 악보는 이제 구멍이 뚫립니다 ㄷㄷㄷㄷ




#19. 화나신듯

입모양이 ㅅㅂㅅㅂ ㄷㄷㄷㄷ




#20. 연주회의 히어로, 사회자

멘트 하나하나가 아주 주옥같았음

손발이 오그라들뻔 ㄷㄷㄷ




#21. 중주팀

비발디의 화성의 영감 6번 1악장

지하철 7호선 환승역 도착할 때 울리는 멜로디 ㄷㄷㄷㄷ




#22. 무라지 카오리의 포스 ㄷㄷㄷ

연예인(?) 신입생의 연주모습




#23. 다음 연주회부터는 시계는 풀고 나가려무나 ㄷㄷㄷ

표정만큼은 프로연주가




#24. 이 분도 신입생이신데 살짝 흔들렸음 ㅠㅠ

안흔들렸으면 멋진 사진 나왔을텐데 아쉬웠음;;;




#25. 잘한다 잘한다~




#26. 열정적인 모습들 :)




#27. 한 6초간 고개를 돌리길 기다렸는데 카메라를 안봐주시던 ㄷㄷㄷ




#28. 이 분은 발라드 가수같아 -_-;;;




#29.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특히 안보이는 곳에서 열심히 해주신 스텝분들

더욱 더 감사합니다

연주인단 파이팅!!




#30. 에어기타를 치고 계심 ㄷㄷㄷ




#31. 이 분은 한 대 칠 것 같음 ㅜㅜ

ㅎㄷㄷㄷㄷㄷ




#32. 와썹맨!!!!!

카투사 잘 댕겨오셈!!!

ㅋㅋㅋ



#33. 이번 연주회에 참여한 신입생 후배분들

너님들이 제일 고마웠음 :)




#34. 광석이형님은 기타뿐만 아니라 사진촬영도 하심 ㄷㄷㄷ




#35. 동아리 실세들?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