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PLA

건프라

휴일 저녁에 할 일이 없어 심심해서

먼지 쌓인 건프라들 먼지를 좀 털어주는 김에 사진 몇 장 남겨봤다.

이것도 일이라고 하다가 귀찮아진건 함정 ㅋㅋㅋ



#1.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기체, 크샤트리야 SD버전




#2. HGUC 크샤트리야

HG이지만 크기가 거대하다. 설정 자체가 큰 기체라서 그런듯

PG로 출시되면 꼭 구입하고 싶은 기체




#3. 늠름해 늠름해 :)




#4. 좋아하는 기체 중 하나인 자쿠?

3배 빠른 샤아의 붉은 자쿠 SD버전

MG자쿠도 있는데 상태가 안좋아서 누워있음 ㅠㅠ




#5. 붉은혜성 샤아의 다른 기체 사자비

뉴건담과 자웅을 겨루던 ㅋㅋㅋ

역습의 샤아에서는 재빠른 기체였는데 건프라로 조립해보니 좀 둔해보임 ㅎㅎ





#6. 유니콘건담에서 사자비의 오마쥬(?)로 등장하는 기체 시난주

비례가 참 이쁜 기체임

요건 SD버전




#7. 요거슨 시난주 MG버전

티타늄 버전으로 구입하고 싶었으나 넘~후~ 비싸서 ㅠㅠ

그래도 참 멋진 기체임

PG로 나오면 구입하고 싶음 ㅋㅋㅋ

나름 버전카 모델인데  데칼이 너무 많아서 데칼질은 포기 ㅠㅠ




#8. 멋지다 역시 ㅋㅋㅋ




#9. 시난주의 경쟁기체 유니콘건담 HGUC

MG 유니콘건담은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모드로 전환이 가능하지만

너~무~ 비싸서 디스트로이모드 고정인 HG버전으로 구입했다 ㅠㅠ




#10. 가장 비율이 좋다고 생각되는 기체인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1/100

관절가동성도 끝장이다 ㅎㅎ




#11. 이정도의 관절을 가진 건프라는 몇 개 없다 :)

 



#12. 더블오 건담 HG

애니메이션에 반해서 샀는데 안이뻐 -_-

애니메이션이랑 너무 달라 ㅠㅠ




#13. 건담하면 역시 RX-78

이건 RG버전

쪼꼬만게 디테일이 좋아서 조립할 때 애먹었다 -_-;;

저 뒤에는 MG버전




#14. RX-78 MG

버전카라서 오리지널 기체와는 약간 다름

RG랑 비율도 약간 달라서 다른 기체같다.




#15. 플라스틱 사출색이 컨트가 강하고 고급스러운 RG

RG로 스트라이크건담도 출시됐던데 한 번 조립해보고 싶다.

더블오라이져가 RG로 나오면 꼭 구매해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