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조카바보

내 조카가 이렇게나 많이 자랐다.

건강하게 자라서 고맙고

앞으로는 이쁘게 자라라 (응?)

ㅋㅋㅋㅋ




#1. 태어난지 며칠 안 지난 ㅎㅎ




#2. 백일 정도로 기억함




#3. 마트에서 카트 운전 중




#4. 돌잔치




#5. 음식점에서 ㅋㅋㅋ




#6. 빵집에서 초코맛빵 안사준다고 울던... 그런데 눈물이 안나와!!

이 요망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7. 길가 분수대에서 물장난 중에




#8. 샤워 후 개운한 표정 :)




#9. 멋진 삼츈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뱀의 혀를 가졌구나!!!!




#11. 아주 가끔은 시크한 척도...




#12. 물놀이를 정말 좋아하는 녀석




#13. 물과 한 달전쯤...

지금은 어엿한 초딩학생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