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PLA

[MG] Sazabi ver.Ka 가조립

정말 오랜만에 건프라를 조립한 것 같다.

건프라 대신 취미로 즐겨오던 레고도 집 안에 놓을 곳이 없어서 현자타임이 와서 무료하던 찰나에...

눈에 쏘옥 들어오는 건프라가 있었으니...

RG Sazabi


RG건프라가 처음은 아니었다.

첫 RG 발매품인 퍼스트건담을 몇년 전 조립했던 기억을 더듬어 보면 솔직히 별로였다.

물론 MG보다 작은 크기에 MG 수준의 프레임과 기믹 등을 구현한 것은 놀라웠지만 딱 거기까지였다.

작은 크기로 구현하다 보니 견고함이 없고 부품들이 너무 작아서 아담한 내 손으로도 조립이 쉽지 않았다.

그래서 약간 불신을 눈빛으로  RG 사자비를 봤는데

여기저기의 리뷰들이 너무나도 훌륭하다는 평가 일색이었다.

루X웹을 포함해서 각종 유튜버들의 영상까지 각종 리뷰를 다 챙겨본 후 결정했다.

지르자!!


그 전에 확인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었으니...

여친님이 건프라를 싫어한다면 어쩌지 하는 걱정 ㅎㅎ

일단 이실직고를 했는데 웬걸?? 반응이 나쁘지 않네?? ㅋㅋㅋ

그래서 함께 건프라 구경하러 건담베이스에 갔다.


여친님이 맘에 들어하는 제품이 있었다.

RG 사자비

OTL


그건 내꺼야!!라고 속으로 외쳐봤지만 무용지물인 상황 ㅠㅠ

온갖 감언이설로 다른 제품으로 유도해봤지만 실패 ㅜㅜ 쥬륵

그래서 RG 사자비는 여친님께 진상 ㅠㅠ

거기에 베앗가이와 니퍼까지 ㅠㅠ


이렇게 조공을 바친 후에야 난 사자비를 구매할 수 있었다.

그렇게 구매한 사자비가 MG 사자비 버카다.

일단 조립은 겁나 오래 걸렸고 가조립 사진부터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