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2

여행다녀와서 찍은 몇 장 안되는 사진을 날림으로 쓱쓱 보정해서 올려본다.

피곤하기도 했고 주말에 다른 일정도 있었고 -_-;;

그래서 출근해서 점심시간이 슥슥~

ㅋㅋㅋ




Canon 1Ds mark II

EF 70-200mm f/2.8L IS





#1. 담양 공용터미널에서 메타세콰이어길로 가는 도중에 만난 메타세콰이어길

메타세콰이어로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메타세콰이어들이 여기저기 많더란




#2. 메타세콰이어길 매표소 전 초입의 어느 아자씨

자체 초상권 보호를 하시면서 내 피사체가 되어주셨다 =_=




#3. 연휴라서 그랬던지 관광객들이 참 많았다.

참고로 내가 올린 사진들은 그나마 사람들이 덜 찍힌 사진으로 골라서 올렸다




#4. 이면도로를 만들어서 차량을 우회시키고 도보만 가능케 한 것은 잘 한 것 같음

중간중간에 벤치나 그늘집 같은 휴게시설을 만든 것도 좋았다.

혹시라도 초상권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해서 인물들은 대충 뭉갰;;;




#5. 계속해서 메타세콰이어길 ㄷㄷㄷ




#6. 여기도 ㄷㄷㄷ




#7. 메타세콰이어만 보면 지루할까봐 심은걸까 ㄷㄷㄷ

길 주변에 심은 청보리가 반갑다 ㅎㅎ




#8. 벌 몇 마리가 열심히 수분작업을...;;

물론 벌에겐 그저 식량채취행위일 뿐이지만 ㅎㅎㅎ



#9. 메타세콰이어길을 돌아나와서 다시 터미널로 가는 길




#10. 노란색 차량이 지나갔더라면 더 이뻤을 것 같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