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Panasonic GF2 영입!

내가 쭉 써온 카메라는 좀 큰 카메라다.

자전거취미를 시작하면서부터 들고 나가는 횟수가 급격히 감소했는데

역시나 휴대성이 문제니까 ㅎㅎ

그래서 작은 미러리스 한 대를 영입했다.

최신 기종은 아니지만 앙증맞은 크기와 내가 생각한 용도에 딱 맞는 어중간한 성능까지 ㅋㅋㅋ




파나소닉 GF2 + 14mm/F2.5 단초점렌즈

나름 미러리스바디라서 똑딱이보다는 큰 센서크기를 자랑(?) ㅎㅎㅎ

렌즈는 14미리 단렌즈인데 마포바디이니 환산화각은 28미리 되겠다.

요렇게 해서 11만원이면 매우 괜찮은 딜이 아니었나 싶다.




카레라를 영입했으니 테스트샷을 날려봐야지.

피사체들은 소중한 레고들 ㅋㅋㅋ

에밋이 울려고 한다 ㅎㅎ




클리앙 레고당 가루녹차님의 미니 씨카우!!

31045 해양탐사선 두 개로 만들 수 있는 모델인데...

다시 봐도 가루녹차님은 능력자시다 ㄷㄷㄷㄷ




요렇게 멋진 창작품은 한 장 더!!!

그나저나 슬레이브 0.1도 만들어봐야 하는데... ㅎㅎ




나를 닮았다고 같은 팀 동료가 줬다 =_=;;

비슷한가? ㄷㄷㄷ




위에서 본 씨카우를 만들기 전 원래 제품들로 조립해봤던 31045 두 개




미피에 반해서 집어온 제품인데 제품넘버를 까먹었다 -_-

밑의 캣우먼과 같이 들어있는 소박스였는데...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 됐네 ㄷㄷㄷ




요건 31045 제품의 프로모션으로 기억...

청소차가 또 나오면 어떡하나 했는데 프렌즈가 나와서 기분좋은 :)




올해 신제품 시리즈인 넥소나이트 제품인데 다스몰과 닮아서 집어왔다.

켄타우르스처럼 두 발대신 거미같은 네 개의 발이 ㄷㄷㄷ




저 위에 배트맨과 한 쌍인 캣우먼.

차량만 보면 아오~ 한숨 나오는데 미피가 예쁘니까...




얼마전 레고당 게시판을 달궜던 청소차 ㅋㅋㅋ




넥소나이트의 또 다른 제품

강인한 언니였다...

망치를 들고 있는 것을 보니 팔라딘인가봐;;




어디에 놔둬도 이질감없는 스토미 ㅋㅋㅋ




아이언맨도 빠질 수 없고!!




월E는 사랑입니다!!




핀을 어디에 맞춘건지 나도 모르겠지만 스타워즈 마파와 행성시리즈 엑스윙




봄이 오려고 하는지 몰라도 기침이 잦아지신 그리버스 장군님...

3M 마스크 하나 사다드려야겠;;




포커스는 BB-8에게 맞췄는데 레아공쥬님이 더 잘 보이는 것 같은건 기분탓인가?




레고 속의 스파이!!




귀욤터지는 믹셀 밴드!!




이 언니도 매력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