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31062] Robo Explorer

조립한지는 한 2주 정도 지난 것 같다.

이놈의 귀차니즘 ㅋㅋㅋ


오늘 끄적여 볼 레고 제품은 Creator 3-in-1 Robo Explorer다.

중소형 제품들은 구매를 자제하려고 했는데

이 제품은 색감이 마음에 들었고 라이트브릭이라는 특수브릭이 동봉되어 있어서 구매했다.


총 205 피스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A모델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A모델로 조립했다.



#1. 박스샷

무한궤도를 장착한 로봇과 멍멍이, 그리고 펭귄 비스무리한 그 무언가로 조립이 가능하며 라이트브릭이라는 조명이 달린 특수브릭이 동봉되어 있다.



#2. 브릭을 다 꺼내고 A모델 인스트럭션을 꺼냈다.



#3. 이것이 바로 라이트브릭!!

사진으로 찍히지 않아서 ㅠㅠ

삼각대를 꺼내면 장노출로 조명효과를 찍을 수 있었지만 귀찮아서 패스 ㄷㄷㄷㄷㄷ



#4. 쨘!!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조금 더 하이앵글에서... 다 조립하고 남는 브릭들



#6. 안테나 벌크브릭으로 귀 부분을 꾸며보았다. 좀 더 예뻐진듯 ㅎㅎ



#7. 왼손이 집게로 되어 있다.

광석을 캐는 중?



#8. 나름 얼짱각도라고 생각한다.



#9. 라이트브릭 부분으로 오른팔이다.



#10. 뒷 부분에 작은 바퀴가 하나 달려있는데 디자이너가 고민을 좀 한 것 같다.

무한궤도로 디자인 되는 소형제품들은 무한궤도가 바닥에서 헛도는 경우가 적지 않았는데

저렇게 바퀴를 장착하면 무한궤도는 저 바퀴가 돌아가면 무조건 함께 돌아가니 시각적으로도 메카니즘적으로도 환영할만 하다.



#11. 내 카메라는 안됏!!!! ㅋㅋㅋㅋㅋ



#12.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동네형이 ㄷㄷㄷㄷㄷ



#13. 동네형 Wall-E와의 크기비교



#14. "얌마!! 돈 있냐?"

"헉;;"



#15. "없어요 ㄷㄷㄷㄷㄷㄷㄷ"